본문 바로가기

영화 보는 즐거움: 영화 리뷰

[영화 추천, 영화 리뷰] 킬링타임 영화/나쁜 녀석들: 더 무비

나쁜 녀석들: 더 무비

2019.09.11 개봉

 

[간단 줄거리]

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면서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건이 발생한다. 경찰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'특수범죄수사과'를 다시 집합하게 되고, 이 과정에서 오구탁(김상중) 반장을 중심으로 범죄자인 박웅철(마동석), 곽노순(김아중), 고유성(장기용)이 뭉친다.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거대한 범죄조직이 개입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들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.

 

[범죄, 액션 그리고 약간의 코믹] (스포있음)

추석때 볼 영화가 없을까 하고 찾다가 1위 하고 있는 영화라서 봤다. 줄거리만 봐도 결말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있는 영화! 액션에서 간간히 나오는 코믹 덕분에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.

예전에 이런 영화를 볼 때면 실제로 이런일이 있을까 생각하면서 봤겠지만 지금은 영화보다 현실이 더하지... 하면서 보게된다. 거대한 조직이 결국은 일본이었고, 경찰 간부는 그 조직과 한패가 되어 자신의 이익만 챙기는 모습이라니.. 세상 정말 돈이면 다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. 과연 나는 돈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것인가.. 지금도 돈을 더 많이 벌어서 일 그만 두고 띵가띵가 놀고 싶어하는 나인데...ㅋㅋㅋ 왠지 모르게 반성의 시간...

 

왼쪽은 검블유의 박모건/ 오른쪽은 나쁜 녀석들의 고유성

[장기용 배우님]

얼마전에 검블유를 봤는데, 거기서 박모건 역을 맡은 장기용 배우님이 주연으로 나왔다. 사실 포스터도 안 보고 1위하는 영화니까 봐야지! 하고 본거라서 누가 나오는지 몰랐다...ㅋㅋㅋㅋ 검블유에서는 세상 달달하고 사랑 앞에 강단있는 인물로 나왔는데 여기서는 욕도 잘하고, 쎈 캐릭터로 나온다. 하지만 잘생긴 건 달라지지 않아... 오히려 고유성 역이 눈빛이 살아있어서 더 멋진거 같기도 하다. 앞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챙겨보는 애정하는 배우님이 되어야지.